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깊고 진한 한국 입맛 공략’…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다크’ 출
롯데네슬레코리아가 ‘깊고 진한 커피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를 공략한 신제품 ‘테이스터스 초이스 다크’를 선보인다. 27일 ...
2023.02.27.
상품
식음료 장수 브랜드, ‘오감마케팅’ 강화
식음료업계 장수 브랜드들이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인 스킨십 강화에 나섰다. 익숙한 제품에 새로운 맛으로 재미를 주는...
2023.02.27.
트렌드
‘유럽 스페인과 이탈리아 농장을 식탁에서’… ‘Nice to Beef You’ 캠페인 국내 시
1983년 설립된 아쏘카르니(ASSOCARNI)는 가축 사육에서 육류 생산, 가공, 마케팅, 유통에 이르기까지 소고기·송아지 부문의 전체 생산 및 공...
2023.02.27.
상품
식사빵 인기에 '쫄깃 베이글 식빵도'…신세계푸드, 베이글식빵 출시
신세계푸드가 높아진 식사빵에 대한 수요와 베이글 열풍에 따라 이색 식사빵으로 ‘베이글 식빵’을 출시했다. 23일 신세계푸드에 따...
2023.02.23.
상품
“아몬드밀크 고를 수 있어요” 감성커피, '아몬드 브리즈’ 옵션 추가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우유 베이스 음료에 매일유업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변경 옵션을 추가했다. 23일 감성커피에 따르...
2023.02.23.
상품
‘색감있는 그릭요거트…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 마켓컬리 출시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요즘)이 장보기 앱 마켓컬리와 협업 기획으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 23일 YOZM(요즘)...
2023.02.23.
상품
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하와이 코나’ 및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선봬
[리얼풒드=육성연 기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스페셜 리저브 커피 2종으로 ‘하와이 코나’와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2023.02.23.
상품
샐러드에도 콜라겐…피그인더가든 ‘콜라겐 미니샐러드’ 출시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신제품 ‘콜라겐 미니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 23일 SPC삼립에 따르면, ‘피그인더가든’...
2023.02.23.
상품
소금 한 톨도 없다… '하림e닭 닭가슴살 100%' 선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직 닭가슴살로만 만든 ‘하림e닭 닭가슴살 100%’를 새롭게 출시한다. 23일 하림에 따르면, ‘하림e닭 닭가슴살 1...
2023.02.23.
트렌드
“소비자 67%, 비싸도 동물복지 축산물 선호"
소비자의 67%가 동물복지 축산물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한국축산데이터에 따르면, 한국축산데이터가 자사 프리미엄 원헬스...
2023.02.22.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크로플 이어 10원 빵까지…일본서 인기인 ‘K-디저트’
지금 가장 고소한 봄 제철 수산물 ‘금태·뿔소라’
수면 시간만 바꿔도…달라지는 하루 식습관
직장인 인기 점심메뉴된 샐러드 “이건 꼭 들어가야해”
페스룸,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네이버 쇼핑서 할인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rch 22
'바삭한 초콜릿 두부' 중국 식물성 시장에 나선 네슬레
중국은 네슬레의 두 번째로 큰 시장이자 지속적인 발전 추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