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통현미 자연 발효’…건강도 챙기는 발효음료 주목
계절과 상관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발효음료가 주목을 받고 있다. 현미를 자연발효해서 만든 흑초가 대표적인 예이다. 현...
2023.09.18.
상품
하림 더미식 국물요리·요리밥, ‘2023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더미식(The미식)의 국물요리, 요리밥 제품이 우수디자인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
2023.09.18.
상품
“디저트부터 와인까지”… 아티제, 커스텀 가능한 ‘추석 선물세트’ 제안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원두, 쿠키, 와인, 베이커리 등 다채로운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아티제 추석 선...
2023.09.18.
상품
송추가마골,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서 ‘더홈 갈비본살 양념칼집구이’ 첫 선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18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홈 갈비본살 양념칼집구이’를 선보인다. 18일 ...
2023.09.18.
상품
2년 만에 돌아왔다…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재출시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2년 2개월 만에 다시 선보인다. 18일 버거킹에 따르면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직...
2023.09.18.
상품
도미노피자, 추석맞이 ‘도미노콘’ 증정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배달 피자업체 도미노피자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2023.09.18.
트렌드
유럽, 내년 7월부터 ‘일체형 병뚜껑’ 부착 의무
2024년 7월부터 유럽에서는 일체형 병뚜껑인 테더 병뚜껑(Tethered Cap) 부착이 의무된다. 이는 소비자가 병뚜껑을 열어도 병에서 분리되지 ...
2023.09.17.
트렌드
‘두리안 컬래버’에 빠진 홍콩 식품업계
홍콩의 식품업계가 두리안과의 컬래버레이션(일시적 협업) 열풍에 빠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올해 8월...
2023.09.17.
트렌드
‘갈릭새우칩’ 중국에서 잘 팔리는 한국 과자들
최근 들어 중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한국 과자의 종류가 늘어나고 있다. 농심과 오리온 외에도 최근 5년간 새로 수입돼 중국 ...
2023.09.17.
트렌드
중국, 식물성 아이스크림 급부상
중국 내 아이스크림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중국 아이스크림 시장은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연평균 10%...
2023.09.17.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미국 내 K-냉동식품의 인기
꾸준히 성장하는 인도네시아 프랜차이즈 시장
‘고가의 술, 커피로 마신다’ 中 커피·백주의 콜라보
일본 닛케이 POS 선정, 10대 인기 상품은?
‘밀키트·국수로 먹는다' 중국 육가공식품의 발전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September 25
가정 필수품 된 유럽의 식물성 음료
유럽에서 식물성 음료는 더 이상 소수가 소비하는 틈새 식품이 아닌, 많은 사람들의 가정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