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귀여운 비주얼은 덤’ 프랑스 쎄모아 ‘초코곰 마시멜로’ 국내 출시
프랑스 1위 초콜릿 브랜드 쎄모아(CEMOI)의 시그니처 초콜릿 ‘초코곰 마시멜로’가 한국의 공식수입원 그랜드라인을 통해 국내에서 첫...
2023.02.16.
상품
‘카카오 파우더 더한 진한 풍미’…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리뉴얼 출시
오리온이 홈메이드 스타일 초콜릿 디저트인 ‘마켓오 브라우니’를 리뉴얼 출시한다. 16일 오리온에 따르면, 마켓오 브라우니는 기존 ...
2023.02.16.
상품
부대찌개에 넣으세요…더본코리아, ‘빽쏘시지’ 출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특제 레시피를 반영한 찌개 전용 후랑크 소시지 ‘빽쏘시지’를 새롭게 출시했...
2023.02.16.
상품
비싼 외식비에 늘어난 ‘홈쿡족’…신세계푸드, ‘올반’ 간편 양념 매출 늘어
치솟는 물가에 외식 대신 ‘집밥’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완성형 간편 양념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15일 신세계푸드에 따...
2023.02.15.
상품
국내 출점 속도 높이는 두끼…한국외대점, 평택안중점 오픈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계묘년 새해 국내 출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이달 광주첨단점을 시작으로 한국외대점과 평택안중...
2023.02.15.
트렌드
다시 돌아보는 밥… 한 그릇 요리 ‘솥밥’의 유행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유행)이후 가정에서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빵이나 밀키트의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2023.02.15.
상품
우리의식탁, 맛 전문가와 소통하는 ‘미라클 프로젝트’ 진행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이 고객들에게 유익한 레시피를 전달하기 위해 ‘미라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5일 우리의 ...
2023.02.15.
상품
‘감자전분과 찹쌀가루로 쫄깃 만두피’…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선봬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새로운 만두 라인업 ‘촉촉한 물만두’를 선보인다. 15일 대상에 따르면, 이번 신...
2023.02.15.
피플
“똑똑한 한국 소비자, 건기식도 개별인정형이 트렌드”…김재원 GC녹십자웰빙 연
홍삼 하나에 만족했던 한국인이 건강기능식품 구입을 위한 ‘꼼꼼한’ 고민을 시작했다. 마치 만병통치약처럼 여겨지던 홍삼을 대신해...
2023.02.14.
상품
“레시피까지 알려드려요” 식품업계 레시피 마케팅 활발
식품업계가 다양한 레시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레시피 마케팅’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제품의 활용성과 메뉴에 대한 소비자 고민...
2023.02.14.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크로플 이어 10원 빵까지…일본서 인기인 ‘K-디저트’
지금 가장 고소한 봄 제철 수산물 ‘금태·뿔소라’
수면 시간만 바꿔도…달라지는 하루 식습관
직장인 인기 점심메뉴된 샐러드 “이건 꼭 들어가야해”
페스룸,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네이버 쇼핑서 할인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rch 22
'바삭한 초콜릿 두부' 중국 식물성 시장에 나선 네슬레
중국은 네슬레의 두 번째로 큰 시장이자 지속적인 발전 추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