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피플
“커피비료 텃밭에서 다이닝 식재료를”…손종원 라망시크레 총괄셰프
“호텔 옥상 텃밭에서 커피가루 비료로 식재료를 키워요. 여기서 자란 식물은 호텔 다이닝 메뉴에 사용합니다.” 서울 강남구 조선 팰...
2023.03.20.
트렌드
'샤브샤브까지 홀로' 태국 ‘나혼자 식당’ 트렌드 확산
식당에서 혼자 밥을 먹는 ‘혼밥’ 문화가 태국의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유행하고 있다. ‘나홀로 고객’의 소비 트렌드가 인기를 얻으...
2023.03.19.
트렌드
'스낵 분야 강화' 펩시의 새로운 전략
펩시(Pepsi)사가 스낵류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재료, 포장 형태, 맛을 연구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펩...
2023.03.19.
트렌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中 펫푸드의 인기 제품들
중국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펫푸드 소비도 대폭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
2023.03.19.
트렌드
‘커피·오렌지 맛 수제 맥주’ 브라질 맥주 시장
브라질 맥주 생산·소비량이 점차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수제 맥주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
2023.03.19.
트렌드
미국, 특정 코코아 파우더의 건강 강조표기 허용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코아 플라바놀과 심혈관질환 위험 감소와의 연관성에 대한 건강 강조 표기인 클레임(Claim)을 허용할 예정이다....
2023.03.19.
트렌드
베트남인, 밥보다 음료에 더 많은 돈 쓴다
베트남은 무더운 기후 영향으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류의 소비량이 높은 국가이다. 최근 조사에서도 현지 소비자들은 식사보다 ...
2023.03.19.
트렌드
고령자식에서 일상식으로 확대…日의 ‘유니버설 디자인 푸드’
재택근무가 늘어남에 따라 가정 내 체류 시간이 늘어나면서 일본에서는 고령자를 대상으로 한 식사용품들이 일상식으로 소비되고 있다...
2023.03.19.
트렌드
말레이시아, 비건 아이스크림 급부상
[리얼풒드=육성연 기자] 말레이시아 아이스크림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최근에는 건강 트렌드로 식물성 건강 아이스크...
2023.03.19.
트렌드
중국의 동결건조 인기에 식품기업들 시장 뛰어들어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보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동결건조 식품(Freeze Drying) 이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3년간 동...
2023.03.19.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크로플 이어 10원 빵까지…일본서 인기인 ‘K-디저트’
지금 가장 고소한 봄 제철 수산물 ‘금태·뿔소라’
수면 시간만 바꿔도…달라지는 하루 식습관
직장인 인기 점심메뉴된 샐러드 “이건 꼭 들어가야해”
페스룸,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네이버 쇼핑서 할인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rch 22
'바삭한 초콜릿 두부' 중국 식물성 시장에 나선 네슬레
중국은 네슬레의 두 번째로 큰 시장이자 지속적인 발전 추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