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짭짤한 맛 좋아’ 도미니카공화국의 스낵 시장
도미니카공화국 식품산업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도미니카공화국 통계청에 따르면 도미니카공화국의 2024...
2024.07.14.
트렌드
넷플릭스 많이 보는 브라질, 한식 체험도 증가
한국 콘텐츠의 영향으로 브라질 내 한식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할 전망이라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최근 세계인구리뷰(World Population Re...
2024.07.14.
트렌드
의존도 높은 스리랑카 식품 포장재, 정부 대책도 변화?
스리랑카 식품 산업에서 포장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코트라(KTORA)가 전했다. 스리랑카 식품 산업의 가장 큰 문제는 수입 원자재...
2024.07.14.
트렌드
‘스푼 없어도·냉장고에서 바로’ 일본의 인기 잼 용기
일본의 잼 시장이 변화되고 있다. 새로운 잼 용기 출시 등 다른 상품과 차별화를 둔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
2024.07.14.
트렌드
‘주방에 키친 캐디 두세요’ 호주의 음식물 쓰레기 정책
호주가 음식물 쓰레기를 감소시키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시도하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호주의 지자체들은 FOGO(Food and Organic W...
2024.07.14.
상품
하이볼이야 콤부차야?…티젠 ‘콤부차 하이볼향’ 100만 스틱 돌파
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은 하이볼을 발효음료로 구현한 '콤부차 하이볼 향'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12...
2024.07.12.
상품
‘여름엔 수박이지’…할리스, ‘리얼 수박 주스’ 10만 잔 돌파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할리스는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의 1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할리스의 ‘리...
2024.07.12.
상품
‘최단기간 최대판매’…투썸플레이스 아샷추, 출시 2주 만에 30만잔 팔렸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신메뉴 ‘아샷추’ 2종이 ‘최단기간 최대판매’라는 신기록을 세웠다고 12일 밝혔다. 일명 ‘아샷추’는 ...
2024.07.12.
트렌드
‘BTS 정국 추천’ 에반 윌리엄스, 한국서 최초 출시한 하이볼 맛보니…
이어 김 대표는 국내 RTD(즉석음료) 하이볼 시장의 성장세가 유지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현재 국내 주류 문화는 ‘음식점의 다량 소비’...
2024.07.12.
상품
올여름 워싱턴체리 크리에이터는?…미국북서부체리 사진영상 공모전 열어
미국북서부체리협회는 본격적인 체리 시즌을 맞이해 ‘2024 미국북서부체리 사진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미국북서부...
2024.07.1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전문가가 말하는 화제의 ‘저속노화’ 식단
포만감에 영양소까지…‘고단백·고섬유질’ 간식
‘맥주잔에 LCK 굿즈’…오비맥주 카스, 한정판 ‘카스X LCK 레전드팩’ 선봬
네슬레코리아, 피스타치오 초콜릿 ‘다막’ 물량 늘린다
‘물러지고 곰팡이’ 여름철 베리류, 똑 소리나는 사용법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July 24
중국에서 히트하는 ‘대용량 음료’
‘대용량’이 중국 음료업계에서 트렌드로 떠올랐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