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GO GREEN
‘매일 지구 살리는 새활용’…매일유업의 마켓컬리에서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이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켓컬리와 함께 새활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의 ‘매일 지구를 살리는 캠페...
2022.05.13.
돌아온 '원더플 캠페인’, 한국 코카-콜라, 자원순환 캠페인 시즌3 개최
한국 코카-콜라가 ‘한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의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플라...
2022.05.12.
‘비닐라벨 뗀 스팸’ CJ제일제당, ‘스팸 라벨프리’ 선보여
CJ제일제당이 플라스틱 캡과 비닐 라벨까지 없앤 스팸 라벨프리(Label Free)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이마트...
2022.05.09.
CJ푸드빌, ESG 경영 원년 선언 ”에코 F&B 구축의 선도 기업 될 것”
CJ푸드빌이 ‘ESG 경영 선포식’을 열고 ESG 기반 경영전략 실행과 사업구조 혁신을 가속화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ESG 거버넌스 체계를 ...
2022.05.02.
‘지구의 날’, 밥상 위 식물성 단백질 어떠세요?
기후위기 대응이 전 세계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먹거리에서도 지속가능한 가치 소비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업체들도 분주히 ...
2022.04.22.
비스킷 전종, 플라스틱 용기 없앴다…롯데제과 ‘Sweet ESG 경영’ 박차
롯데제과가 ‘Sweet ESG 경영’ 선언 이후 친환경 경영 활동에 박차를 가하면서 비스킷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용기를 모두 제거했다. 롯데...
2022.04.21.
신세계L&B가 추천하는 ‘지구를 생각한 와인’은?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친환경 와인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류유통전문기업 신세계L&B에 따르면 자사 주류전문매장 ...
2022.04.20.
풀무원다논, 무라벨 포장 제품 잇따라 출시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식음료 기업의 움직임이 눈에 띄고 있다. 특히 물에 잘 녹는 접착제를 사용하거나 절취선을 새긴 라벨 적용...
2022.04.14.
‘바나나 껍질도 먹는다’ 지속가능성 요리로 주목
음식물쓰레기 문제가 글로벌 이슈로 떠오르면서 쉽게 버려지는 과일 껍질의 활용에 대해서도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껍질을 잘 먹지 않...
2022.04.07.
‘탄소잡는’ 재생농업, 식품의 영양가도 높을까
지속가능한 식품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재생농업(regenerative agriculture) 또는 재생 유기농법(Regenerative Organic agriculture)이 각광을 받는 새로...
2022.04.06.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도넛, 보고 있나?”… 더 쫄깃·꾸덕한 베이글 유행
독일의 ‘가성비’ 브랜드 1위는?
프로바이오틱스, ‘천연식품’으로 먹어라
곤드레밥에 장어구이…기운나는 6월의 제철음식
"스시집에서 한식당으로" 이탈리아 아시아 식당 트렌드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y 24
“아침, 메이플시럽 맛 컵누들 드세요” 닛신푸드USA, 아침용 컵라면 출시
닛신푸드USA (Nissin Foods USA)가 ‘컵누들 브렉퍼스트 (Cup Noodles Breakfast)’를 출시하며, 새로운 아침식사 형태를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