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Pet
“개와 상호작용한 아이, 옥시토신 나온다”…로얄캐닌, 연구 결과 소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오는 23일 ‘세계 강아지의 날’을 맞아 개와 관련된 새로운 연구를 소개했다. 이번 연구는 정신신
2025.03.21
반려동물과 특별한 순간을… 네츄럴코어, ‘강아지의 날’ 이벤트 연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3월 23일 ‘강아지의 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17일부터 오는 24일
2025.03.17
“습식 제품 체험하세요”…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습식’ 체험단 모집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FancyFeast)가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를 모집한다
2025.03.13
하림펫푸드 “몰리스와 함께 가족을 찾습니다”…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시작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하림펫푸드와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가 유기견 및 유기묘 입양 캠페인 ‘더리얼이 몰리스와 함께 가족을 찾습니다’를
2025.02.28
‘묵은 사료 인증하면 가맛시’…하림펫푸드, 캠페인 열어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을 위한 신선 사료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캠페인의 주제는 ‘묵은 사료 인증하
2025.02.21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멤버쉽 라운지’ 기념 할인 행사 열어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반려동물 식품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퓨리나 멤버쉽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오는 4일 오후 8
2025.02.03
로얄캐닌, 견종별 맞춤 영양 ‘푸들 어덜트 8+’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이 ‘푸들 어덜트 8+’를 선보인다고 20일 알렸다. 견종별 맞춤 영양 사료 라인업 중 중년기 푸들의 노화
2025.01.20
건강백서·원데이케어, ‘2025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4년·3년 연속 수상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와 원데이케어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펫푸드 반려견 부문,
2025.01.09
대상펫몰, 새해맞이 ‘웰컴 2025년’ 이벤트 연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공식 온라인 몰 ‘대상펫몰’이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웰컴 2025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대상펫라이
2025.01.09
‘0원 체험 하세요’…하림펫푸드,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캠페인 열어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하림펫푸드가 강아지 전용 간식인 ‘덴탈껌,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의 고객 체험 캠페인을 12월 8일까
2024.11.13
1
2
3
다음
Most Read Stories
심장 질환에 항생제 내성…음식포장 속 미세플라스틱, 얼마나 아세요?
연세유업, 대리점과 손잡고 우유팩 2300만 개 수거
반려동물과 특별한 순간을… 네츄럴코어, ‘강아지의 날’ 이벤트 연다
“개와 상호작용한 아이, 옥시토신 나온다”…로얄캐닌, 연구 결과 소개
네스프레소, 리저브 ‘하와이 코나’ 2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rch 19. 2025
중국, ‘과일맛 비스킷’이 뜬다
중국에서 건강식품 수요 증가에 힘입어 과일맛 비스킷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북경박연지상컨설팅사가 최근 발표한 ‘중국 과일맛 비스킷 산업 시장 규모 및 미래 투자 방향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내 과일맛 비스킷 산업은 지속적인 시장 점유율 확대가 예상된다. 2024년 과일맛 비스킷 시장 규모는 약 385억위안(약 7조7000억 원)이다. 전년 대비 7.6% 성장했다. 오는 2025년에는 550억위안(약 11조원)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성장 배경으로는 소득 수준 향상에 따른 프리미엄 간식 수요 증가, 젊은 소비층의 개성화·다양화 선호 트렌드 부합, 천연 성분 강화, 저 설탕 레시피 개발 등이 꼽혔다. 설문 조사에서는 과일맛 비스킷 구매 의향이 있는 소비자 중 60% 이상이 제품 성분표를 우선 확인했다. 특히 제품 성분에 천연 과일 함유 여부와 건강 친화적 생산 여부가 주요 관심사로 부상했다. 과일맛 비스킷의 주 소비 계층은 1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