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Pet
건강백서·원데이케어, ‘2025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4년·3년 연속 수상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와 원데이케어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펫푸드 반려견 부문,
2025.01.09
대상펫몰, 새해맞이 ‘웰컴 2025년’ 이벤트 연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공식 온라인 몰 ‘대상펫몰’이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웰컴 2025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대상펫라이
2025.01.09
‘0원 체험 하세요’…하림펫푸드,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캠페인 열어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하림펫푸드가 강아지 전용 간식인 ‘덴탈껌,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의 고객 체험 캠페인을 12월 8일까
2024.11.13
로얄캐닌, 고양이 성장과 생존율 관계 연구 발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갓 태어난 새끼 고양이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생후 첫 주의 영양 공급과 체중이 중요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18일 글로벌
2024.10.18
글리세린 무첨가…하림펫푸드,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하림펫푸드는 강아지 전용 간식인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영양가 없어 건강에 도움을
2024.10.02
굽네 듀먼, 반려견 위한 육포 간식 신제품 2종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은 ‘100% 진짜 터키츄&r
2024.09.30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 기회를 잡아라” aT 무료 교육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반려동물 산업 무료 교육이 내달 15일부터 두 달간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서울 양재동 aT센터 3층 미래로룸 2에서 총
2024.09.27
대만 농업부 장관, 로얄캐닌 김제공장 방문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천쥔지 대만 농업부 장관이 지난 6일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의 로얄캐닌 김제공장을 방문했다. 11일 글로벌 펫푸드 기업 로얄캐닌코
2024.09.11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동물 회복 돕는 ‘동물병원 전용 제품 3종’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동물병원 전용 기능성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024.08.08
‘세계 고양이의 날’ 로얄캐닌, 특별 행사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올해 마지막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
2024.08.08
1
2
다음
Most Read Stories
‘퓨전 스낵·기능성 음료’…美 홀푸드마켓 ‘2025 트렌드’
‘2024 서울카페쇼’, 역대 최대 규모 브랜드 공개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기념 피자박스 선봬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 1개월만 10만잔 돌파
“잔망루피와 만나요”…뚜레쥬르, 잔망루피 협업 제품 선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January 15. 2025
‘한입 크기·매운 향신료’ 미국 ‘2025 냉동식품’ 트렌드
미국 소비자는 냉동식품 구매 시 작은 크기와 이국적인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미국 식품사 코나그라 (Conagra)는 최근 연례 보고서를 통해 냉동식품 품목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는 ‘2025년 5가지 핵심 키워드’를 선정했다. 키워드는 건강, 홈 쿠킹, 글로벌 요리, 한입 크기의 소형 식품, 향신료와 매운맛이다. 이 중 글로벌 요리와 한입 크기 소형 식품은 2024년에도 선정된 키워드다. 보고서는 특히 이국적인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이 많아졌으며, 매운맛이 주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고 분석했다. 지난해 11월 써카나의 미국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 소비자는 전체 소비자층보다 매운 냉동식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48% 높았다. 고추장, 고춧가루와 같은 매운 향신료와 매운 탄탄면, 매운 소불고기 등의 요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다. 매운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에게는 ‘스위트 타이 칠리’도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