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세계적인 쇼콜라티에 ‘피에르 마르콜리니’ 브랜드, 한국 상륙
  • 2024.02.15.
신세계강남에 첫 한국 매장 선봬
세계 페이스트리 챔피언 쇼콜라티에 피에르 마르콜리니[피에르 마르콜리니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초콜릿 브랜드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15일 신세계강남에 첫 한국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벨기에 왕실에서 공식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다.

지난 1995년 월드 페이스트리 챔피언에서 우승한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벨기에, 프랑스, 영국, 일본 등 주요 국가에 세웠다.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제품 생산의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카카오빈을 로스팅한다. 총 8곳의 카카오 농장에서 직접 카카오빈을 찾아냈다.

‘지속가능한 초콜릿’의 특징도 있다. 카카오 재배 과정에서 제초제인 글리포세이트과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유전자를 조작한 CCN-51 품종도 사용하지 않는다. 또 유니세프와 국제노동기구가 제언한 정의를 채택, 자신의 카카오 농장에서 아동 노동을 금지한다.

15일 신세계 매장에서는 피에르 마르콜리니의 개점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새로운 디저트 ‘쿠모’를 선보인다. 초콜릿과 함께 초콜릿 음료, 페이스트리 디저트, 매장에서 제조한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피에르 마르콜리니 초콜릿과 디저트 [피에르 마르콜리니 제공]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