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과자선물세트 인기 힘입어 재출시
‘꼬북칩’, ‘초코파이情’, ‘초코송이’ 등 구성
‘꼬북칩’, ‘초코파이情’, ‘초코송이’ 등 구성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오리온이 설을 맞아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11일 오리온에 따르면, 과자당 선물세트에는 ‘꼬북칩’, ‘초코파이情’, ‘초코송이’ 등 온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오리온 인기 과자를 담았다. 2022년 추석에 한정판으로 출시한 과자당이 ‘추억의 선물세트’ 콘셉트로 호응을 얻으며 완판된 데 힘입어 이번 설에도 다시 선보인다. 명절 때 과자선물세트를 주고받으며 즐거워했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레트로풍 이름과 패키지 디자인을 다시 적용했다. 쿠팡, G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제공] |
오리온은 TPO(시간·장소·상황)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인기 스낵을 모은 ‘입이 심심해’, 디저트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초코가 필요해’ 등 ‘간식이 필요해’ 시리즈 3종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복고 트렌드에 발맞춰 과자선물세트가 이색 명절 선물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며 “오리온 인기 과자를 풍성하게 담은 만큼 이번 설에 가족, 친지 등에게 정(情)이 담긴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September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