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딸기 시즌 신메뉴 [할리스 제공]](https://wimg.heraldcorp.com/content/default/2024/01/18/20240118000077_0.jpg)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할리스는 딸기 시즌 메뉴의 판매가 증가하면서 최근 매출을 견인하다고 18일 밝혔다.
할리스는 두 차례에 걸쳐 딸기 메뉴를 출시, 총 8종의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지난 시즌 동기 대비 145% 이상 매출이 상승했다.
할리스는 딸기 시즌1 출시에 이어 지난 5일에는 딸기 시즌2 제품을 선보였다. ‘딸기 피스타쵸 맛있쵸’, ‘유자 민트 오로라 티’, ‘피스타치오 빅토리아 케이크’ 등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미 검증된 메뉴를 비롯해 매 시즌 새로운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딸기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에는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과 이색 재료와의 조합으로 보다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February 12.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