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페어몬트 서울이 새해를 맞아 레스토랑 ‘스펙트럼’, 루프톱 바 ‘M29’, 로비 라운지 카페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일 페어몬트 서울에 따르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5F)은 3일부터 주중 저녁과 주말 점심, 저녁에 소믈리에가 엄선한 6종의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올 뉴 스펙트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태리·스페인·포르투갈·뉴질랜드산 와인들을 제철 뷔페 음식과 즐길 수 있다.
루프톱 바 ‘M29’(29F)에서는 2025년 청사의 해를 테마로 한 칵테일과 네그로니, 맨해튼을 포함한 클래식 칵테일 4종, 인터내셔널 칵테일 4종, 화요 소맥 등의 칵테일을 무제한 선보인다.
오는 5일부터는 ‘M29 골든 아워 #2 칵테일 피스트’를 시작한다. 음식은 프라이드 쉬림프와 샤퀴테리 보드 2종이 제공된다. 추가 스낵 주문시 10% 할인된다. 주류는 칵테일 외에도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드래프트 비어, 논알콜 음료 등이 있다.
로비 라운지 카페 ‘더 아트리움 라운지’(1F)는 저녁 시간 라운지 바로 변모하는‘가십 라운지, 스위트 앤 스파클링’ 프로모션이 3일 진행된다. 높은 층고와 개방감을 자랑하는 아트리움에서 스위트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5:30~8:30분 사이 운영된다. 주문 후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January 15.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