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타이거 무늬를 찾아라’…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봄 캠페인 전개
  • 2024.04.29.
노르웨이고등어 봄 캠페인 이미지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지난 3월 시작된 노르웨이 연어 봄 캠페인에 이어, 노르웨이 고등어 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풍부한 육즙과 타이거 무늬, 노르웨이 고등어’라는 문구로 진행된다. 노르웨이 고등어는 타이거 무늬가 특징이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어획, 이동, 가공 공정에 적용되는 어업 기술과 지속가능한 어업 방식 등을 강조할 계획이다.

먼저 서울 시내 주요 환승 센터인 잠실역, 청량리역, 서울역 버스 정류장에 5~6월 간 순차적으로 옥외 광고가 진행된다. 또 퀴즈 추첨을 통해 올해 말까지 매달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 제공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의 유명 유튜버 및 지식 유튜브 채널과도 협업할 예정이다.

미아 번하드센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노르웨이 수산물임을 보장하는 ‘씨푸드프롬노르웨이’ 마크의 인지도 향상과 노르웨이 고등어의 특장점을 더욱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