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Play
웰빙
|
헬스
|
Where To
페어몬트 서울, 새해맞이 새로운 요리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페어몬트 서울이 새해를 맞아 레스토랑 ‘스펙트럼’, 루프톱 바 ‘M29’, 로비 라운지 카페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프로모션
2025.01.03
‘논알콜부터 세계 맥주 대회 우승작까지’…무빙 브루어리 팝업스토어 개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지난 8월 ‘브루어리 인 용산’ 수제 맥주 축제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 ‘무빙 브루어리 펍&r
2024.11.14
‘글로벌 관광객 만난다’ 할리스, ‘명동역점’ 개장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할리스가 ‘명동역점’을 개장했다고 7일 밝혔다. 할리스 ‘명동역점’은 명동역 8번과
2024.11.07
‘정통 위스키와 칵테일’…서울드래곤시티,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 재단장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3층 스파이 앤 파티룸을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으로 재단장했다고 7일 밝
2024.11.07
쟈뎅, ‘2024 서울카페쇼’서 초현실적 환상의 정원 선봬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이 6일부터 오는 9일까지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차별화된 커피&am
2024.11.06
사우디아라비아 문화부, 도쿄 ‘사우디 문화의 맛’ 축제 연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사우디아라비아 음식예술위원회가 내달 8일부터 10일까지 일본 도쿄 아리케 가든에서 ‘사우디 문화의 맛(Taste of
2024.10.30
신세계L&B, 서울문화재단 협업 ‘에센스 앤드 모어’ 전시회 연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신세계L&B가 29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에센스 앤드 모어(Essence and M
2024.10.29
‘2024 서울카페쇼’, 역대 최대 규모 브랜드 공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역대 최대 규모의 36개국, 3891개 브랜드가 제23회 서울카페쇼(The 23rd Seoul Int’l Cafe S
2024.10.28
“제주밭작물의 매력 맛보세요”…‘제주밭한끼 캠페인’ 열린다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제주시가 제주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을 중심으로 추진해온 ‘제주밭한끼 캠페인’이 올해도 열린다. 오는 1
2024.10.21
“해운대 오션뷰”…공차코리아, '해운대 엘시티점' 열어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부산 해운대 엘시티(LCT)점'을 개장했다고 16일 밝혔
2024.10.16
1
2
3
4
5
6
7
다음
Most Read Stories
‘퓨전 스낵·기능성 음료’…美 홀푸드마켓 ‘2025 트렌드’
‘2024 서울카페쇼’, 역대 최대 규모 브랜드 공개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기념 피자박스 선봬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 1개월만 10만잔 돌파
“잔망루피와 만나요”…뚜레쥬르, 잔망루피 협업 제품 선봬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January 15. 2025
‘한입 크기·매운 향신료’ 미국 ‘2025 냉동식품’ 트렌드
미국 소비자는 냉동식품 구매 시 작은 크기와 이국적인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미국 식품사 코나그라 (Conagra)는 최근 연례 보고서를 통해 냉동식품 품목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는 ‘2025년 5가지 핵심 키워드’를 선정했다. 키워드는 건강, 홈 쿠킹, 글로벌 요리, 한입 크기의 소형 식품, 향신료와 매운맛이다. 이 중 글로벌 요리와 한입 크기 소형 식품은 2024년에도 선정된 키워드다. 보고서는 특히 이국적인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이 많아졌으며, 매운맛이 주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고 분석했다. 지난해 11월 써카나의 미국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 소비자는 전체 소비자층보다 매운 냉동식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48% 높았다. 고추장, 고춧가루와 같은 매운 향신료와 매운 탄탄면, 매운 소불고기 등의 요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다. 매운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에게는 ‘스위트 타이 칠리’도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