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 신제품으로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품명인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크리스피(Crispy)’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Riccio)’에서 따왔다. 치오(Cheeoh)라는 캐릭터로 재미를 더했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져 기존 제품보다 바삭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넣었다. 신제품은 500g, 300g의 2종류로 구성돼있다.
동서식품은 출시를 기념해 제품 샘플링, 전용 굿즈 이벤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가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의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초콜릿 맛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영양을 더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January 15.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