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모바일
  • Read
  • NCT 마크와 협업…팀홀튼, ‘마크 도넛 세트’ 선봬
  • 2025-04-23
‘마크 도넛 세트’ [팀홀튼 제공]
‘마크 도넛 세트’ [팀홀튼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캐나다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은 브랜드 앰버서더(홍보 대사) NCT 마크와 협업한 ‘마크 도넛 세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선보이는 세트는 ‘마크 홈 세트’와 ‘마크 도넛 세트’ 총 2가지다. 각 세트에 공통으로 포함된 ‘마크 도넛’ 2종(1999, The Firstfruit)은 마크의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팀홀튼이 특별 제작한 메뉴다.

‘1999’ 도넛은 마크의 출생 연도를 모티브로, 초콜릿 아이싱 위 빨간색과 흰색 선을 활용해 그의 유년 시절과 연관 깊은 스포츠 유니폼을 표현했다. ‘The Firstfruit’ 도넛은 최근 발매된 솔로 앨범명을 따온 메뉴다. 사과 과육이 들어 있다.

23일 전 매장(롯데월드몰점을 제외)에서 선보이는 ‘마크 도넛 세트’는 도넛 2종(1999 Donut, The Firstfruit Donut), 핀 배지, 마크 포토카드, 아메리카노 쿠폰이 들어 있다.

오는 25일 팀홀튼 공식 앱을 통해 판매되는 ‘마크 홈 세트’는 도넛 2종(1999 Donut, The Firstfruit Donut), 팀홀튼 특유의 레드 컬러 여권 지갑과 가상의 항공권, 솔로 앨범 아트 티셔츠, 글라스컵, 마크 포토카드 및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협업은 캐나다 출신인 마크가 팀홀튼을 경험하며 쌓아온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마크는자신의 추억과 최신 앨범 아트 등을 반영하는 등 도넛 및 콜라보 세트 제작에 참여했다.

팀홀튼 관계자는 “이번 결과물은 팀홀튼이 전하는 따뜻한 환대 및 응원 문화가 마크의 스토리와 어우러져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마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st Read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