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모바일
  • Read
  • 한솥도시락,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조사 도시락 부문 1위
  • 2025-03-21
한솥도시락,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조사 도시락 부문 1위 [한솥도시락 제공]
한솥도시락,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조사 도시락 부문 1위 [한솥도시락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2025 제13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도시락 부분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관한다. 기업이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얼마나 효과적으로 소통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지수화해 산업군별로 순위를 산정한다. 올해는 78개의 산업군, 297개 기관과 기업이 참여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경쟁력을 평가받았다.

한솥도시락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적극적인 고객 소통과 차별화된 콘텐츠 전략을 인정받아 도시락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의 메뉴 후기 및 관련 콘텐츠가 호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매월 출시하는 신메뉴를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며 “2025년에는 숏폼 (짧은 영상) 콘텐츠를 강화하고, 고객 참여형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st Read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