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35cm 롱 치즈스틱’ [도미노피자 제공]](https://wimg.heraldcorp.com/news/cms/2025/03/20/news-p.v1.20250320.5df228319dcb4ab68fe2e395d196bbe3_P1.jpg)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35㎝ 롱 치즈스틱’의 2030세대 구매율이 50%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지난 14일 출시한 사이드디시 ‘35㎝ 롱 치즈스틱’은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메뉴다. 타사 제품대비 긴 사이즈로 출시해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것이 업체의 분석이다.
‘35cm 롱 치즈스틱’은 길게 늘어나는 스트링 치즈가 들어 있다. 가격은 35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35cm 롱 치즈스틱’과 함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도 판매한다.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 두 가지 치즈를 올렸다.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 세계 도미노피자의 인기 피자 6종을 대상으로 한 투표에서 1등을 차지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April 16.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