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창립 75주년 맞아 요리가 즐거워지는 ‘새미네부엌’ 론칭
-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운 요리 혁명 기대
- 절이지 않아도 되는 김치양념, 조리과정과 시간을 단축한 반찬양념 등 14종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창립 75주년을 맞이하는 샘표가 새로운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론칭한다.
새미네부엌은 샘표가 그동안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개선한 브랜드다. ‘즐거운 요리 혁명’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각종 채소 등에 고춧가루를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절이지 않고도 쉽게 김치를 만들 수 있다. 멸치볶음이나 장조림, 잡채 등 복잡한 조리과정과 양념 비율 맞추기가 까다로웠던 밑반찬들도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이용해 간단히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전문점 맛을 쉽게 맛볼 수 있는 ‘샤브샤브 소스’ 등이 있다.

새미네부엌 관계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요리하기를 어렵고 힘들어하는 게 현실”이라며 “요리가 놀이고, 부엌이 놀이터가 되는 새미네부엌 제품을 통해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요리혁명이 일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요리소스, 샤브샤브 소스 등은 4월 중순부터 온라인 새미네 마켓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March 19.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