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지난 4월 선보인 디저트 ‘킹퓨전(King Fusion)’이 디저트 판매 상승을 견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버거킹은 킹퓨전 출시 이후 4주간 자사 디저트 메뉴 전체 평균 판매량이 직전 동 기간 대비 약 45%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에 따라 진행한 다양한 행사가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킹퓨전만의 차별화된 맛 구성이 실제 구매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킹퓨전’은 ‘초코 브라우니 킹퓨전’과 ‘카라멜 버터쿠키 킹퓨전’ 두 가지 메뉴다. 버거킹의 기존 선데 제품 대비 원유 함량을 높인 ‘밀크 선데’를 넣었다. 여기에 소스와 토핑을 더한 제품이다.
‘킹퓨전’을 포함한 버거킹의 디저트 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킹퓨전 출시를 통해 디저트 카테고리 전체가 성장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춘 디저트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상승과 선택의 폭 확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June 11.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