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크림 라떼 [팀홀튼 제공]](https://wimg.heraldcorp.com/news/cms/2025/05/15/news-p.v1.20250515.191389ac57db4242996c58f605dc9839_P2.jpg)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캐나디안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시티 캠페인’의 두 번째 메뉴인 ‘밴쿠버’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시티 캠페인은 팀홀튼 본고장인 캐나다의 주요 도시의 정서와 매력을 커피에 담은 프로젝트다. 마치 여행을 떠난 듯한 휴식과 영감을 전하는 동시에, 캐나다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월 몬트리올을 시작으로 이번에는 캐나다 서부의 대표 도시인 밴쿠버를 선정했다. 밴쿠버는 광활한 해안, 울창한 숲과 공원 등 도심 곳곳에서 자연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지역이다.
커피 ‘밴쿠버’는 도시의 자연미와 여유로운 정취를 담아냈다. 에스프레소와 그린티를 섞은 후 글레이즈드 씨솔트 폼을 올린 크림 라떼다. 녹차의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과 소금의 짭짤함이 특징이다.
팀홀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17일까지 모바일 앱 회원에게 콜드컵을 제공하는 ‘밴쿠버 챌린지’를 펼친다. 앱을 통해 밴쿠버 5잔을 주문하면 캠페인 한정 컬러와 아이콘이 새겨진 팀홀튼 콜드컵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밴쿠버 감성을 담은 ‘밴쿠버 에코백’는 단품 또는 신메뉴와 함께 구성된 스페셜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에어캐나다와 함께 6월 14일까지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커피 ‘밴쿠버’를 주문하면 한 잔당 가상의 항공 티켓을 제공한다. 이를 매장 내 설치된 티켓 박스에 넣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어캐나다 인천-밴쿠버 직항 왕복 항공권 1매(1명)를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6월 30일 팀홀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팀홀튼 관계자는 “시티 캠페인은 캐나다 각 도시의 매력을 한국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기획된 로컬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가진 캐나다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June 11.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