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 [아몬드브리즈 제공]](https://wimg.heraldcorp.com/news/cms/2025/02/17/news-p.v1.20250217.a6f59a8795594cc298699567afd2af14_P2.jpg)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아몬드브리즈가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의 포장 디자인을 변경했다 다고 17일 밝혔다.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는 아몬드브리즈의 언스위트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 제품이다. 무당 혹은 설탕무첨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확인하기 쉽도록 ‘제로슈거’ 표기를 강조했다. 190㎖ 용량 기준으로 당류 0%, 30칼로리다.
아몬드브리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로니까 오케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매일유업의 공식 스토어에서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사가 매일유업과 합작해 생산하는 식물성 음료다.
블루다이아몬드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당류 걱정 없이 아몬드브리즈 특유의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March 19.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