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제공된 미니 쿠퍼 [팀홀튼 제공]](https://wimg.heraldcorp.com/news/cms/2025/02/17/news-p.v1.20250217.3be21288c9da43fc9c57dc6375b0da03_P1.jpg)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캐나다 커피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은 국내 진출 1주년 기념 ‘롤업투윈’ 캠페인을 마치고 해당 경품을 증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팀홀튼의 대표 이벤트로, 국내서는 12월부터 시작돼 올해 1월까지 진행됐다. 2억 원 이상의 경품이 제공됐다.
이벤트는 커피 컵 위쪽의 테두리 부분인 림(Rim)을 말아 올려 경품을 확인하던 기존 방식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이벤트 전 대비 모바일 앱 누적 회원 수가 11% 증가하는 성과도 올렸다.
이벤트의 1등 상품은 BMW 그룹의 뉴 미니 쿠퍼 S-5도어다. 2등 당첨자에게는 에어캐나다 인천-캐나다 노선 왕복 항공권이, 3등 당첨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 GO이 제공됐다.
1등 당첨자 김세인씨는 “평범한 어느 날, 가족과 마시기 위해 구매한 커피가 예상치 못한 당첨으로 이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팀홀튼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롤업투윈 캠페인에 많은 고객이 참여했다”고 말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March 19.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