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모바일
  • Read
  • 네슬레코리아 킷캣, 블루밍테일과 밸런타인데이 시즌 ‘킷캣 하트틴’ 선봬
  • 2025-02-03
네슬레코리아 ‘킷캣 하트틴’ [네슬레코리아 제공]
네슬레코리아 ‘킷캣 하트틴’ [네슬레코리아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킷캣 하트틴’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킷캣 하트틴은 2021년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처음 출시된 이래 매 시즌 선보이는 제품이다.

올해 킷캣은 스튜디오 ‘블루밍테일’과 협업해 하트틴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킷캣의 인기 제품 5종(킷캣 오리지널, 녹차, 청키 3종)을 담았다.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한정판 커스텀 스티커도 포함됐다. 취향에 맞게 나만의 하트틴을 꾸미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밴드 DAY6의 멤버 원필과 함께한 VOGUE 화보를 공개했다. 원필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킷캣이 더 많은 소비자의 일상에 함께할 수 있도록 올해도 신선한 캠페인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st Read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