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매니아 2025’ 선정 포스터 [CJ푸드빌 제공]](https://wimg.heraldcorp.com/news/cms/2025/01/06/news-p.v1.20250106.3f168ea98cdc44498d741f2c609ff82d_P1.jpg)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 2025’를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6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는 15년째 우수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운영하고 있다. ‘빕스 매니아’는 전년도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니아’는 4회 이상 방문해 2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매니아 플러스’는 6회 이상 방문해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이다. 최우수 등급인 ‘매니아 퍼스트’는 혜택을 받는 고객 폭을 넓혔다. 기존 12회 이상 방문해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서 10회 이상 방문해 120만원 이상 결제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우수 고객에게 부여하는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빕스는 매주 수요일을 ‘매니아 데이’로 지정해 매니아 대상 추가 10%, 매니아 플러스와 매니아 퍼스트 대상 추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할인 쿠폰 제공 및 생일 스테이크 무료 교환권 제공, 상시 에이드 제공 서비스 등도 있다.
올해는 ‘매니아 컬처데이’를 신설했다. 스테이크 쿠폰 할인 금액이나 증정 수량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해는 매니아 고객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맞춤형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February 12.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