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이벤트 포스터 [제스프리 제공]](https://wimg.heraldcorp.com/news/cms/2025/01/02/my-p.v1.20250102.673f9a0f15444e14af834e151aca791e_P2.png)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제주에서 자란 썬골드키위로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프레시(Fresh)’ 캠페인을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2일 제스프리에 따르면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는 키위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기존 디저트 중심의 메뉴를 넘어, ‘Fresh’라는 부제를 더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제안할 계획이다.
이번 겨울에는 ‘부토’와 ‘베지 스튜디오’ 두 곳과 협업한다. 각 매장에서는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메뉴 총 6종을 준비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임희원 셰프의 모던 한식바 ‘부토’에서는 썬골드키위로 재탄생한 시그니처 메뉴 베지테리언 사시미, 기름진 방어와 썬골드키위가 조화를 이루는 방어 크루도, 키위로 연육한 갈비에 가지, 썬골드키위 드레싱을 활용한 소갈비 토스트 등 3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미쉐린 빕구르망에 선정된 ‘베이스이즈나이스’ 장진아 대표의 채소 친화 식공간 ‘베지 스튜디오’에는 겨울철 특별 메뉴가 준비된다. 통귀리밥, 겨울 제철 뿌리채소에 썬골드키위 특제소스를 얹은 윈터 에디션 제주 썬골드키위 채소밥, 썬골드키위 특제소스와 함께 구운 반숙란 브륄레, 그리고 썬골드키위 뱅쇼를 포함한 3종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현장 인증샷과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제스프리 친환경 수저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에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30만원권, 네이버페이 10만원권,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 29개입 등을 제공한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제주 썬골드키위를 재해석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선보여 키위의 신선한 매력을 알리고자 했다”며 “스타 셰프들의 레시피를 통해 제주 썬골드키위의 새로운 활용법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February 10.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