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감성커피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의 스폰서 브랜드로 참여한다.
28일 감성커피에 따르면 감성커피는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라는 콘셉트로 고객 참여형 부스를 마련했다. 페스티벌 기간동안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감성커피의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에서는 감성커피의 베스트셀러 메뉴 3종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아이스티)과 하이트진로음료와 협업한 신메뉴 ‘진로토닉 얼그레이 에이드’ 등을 선보인다. ‘진로토닉 얼그레이 에이드’는 무알콜 위스키 샷을 조합한 시원한 논알콜 하이볼이다.
감성커피 부스에서는 텀블러, 모바일 상품권, 간식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꽝이 없는 룰렛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스 외 행사장 곳곳에서는 ‘놀라운 토요일 일요일!’ 게릴라 이벤트도 마련된다. 랜덤으로 나오는 노래 제목과 가수를 맞추면 감성커피 부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쿠폰 혹은 감성잡화점 간식을 제공한다.
더불어 감성커피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페스티벌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감성커피 클래퍼’를 증정한다. 개인 SNS에 부스 및 메뉴 인증샷을 올리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타투 스티커를 제공할 예정이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September 11